웹연재판]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막간: 평화로운 하루 [아리사]

 15-막간 4. 평화로운 하루[아리사]


「포, 포치가 지다니 어째서…… 믿을 수 없는 것이에요」
「후흥, 이것이 아리사짱의 실력이야!」

 고개 숙이는 포치의 앞에서, 나는 점잖지 않게 우쭐거린다.

「다음은 타마~?」
「인법 비법, 전부를 써서 덤비세요!」

 초인기격투 게임의 「사무☆타마」의 대사를 모방해, 타마를 도발한다.

「타마, 지지 않아~?」
「가요!」

 내가 고속으로 내미는 손을, 타마의 예민한 동체 시력이 파악한다.
 보통이라면, 이쪽의 움직임을 보고 나서 행동할 수 있는 상대(타마)에게는 절대로 이길수없다.

 그렇지만-.

「아랴랴~?」
「타, 타마가 져 버린 것이에요!」

 -그 너무 우수한 동체 시력 때문에 타마는 진거야.

「어때? 변환 자유자재의 『만화경 칼레이도 스코프』의 아리사짱의 기술은!」
「굉장히 굉장해~?」
「그레이트, 인 것이에요!」

 나는 강아지 용사 포치와 고양이 닌자 타마를 쓰러뜨려, 결승의 스테이지로 간다.

 그곳에서는 마창의 리자와 정령사 미아를 쓰러뜨린 성채의 나나가 기다리고 있었다.

「역시, 대결은 당신이네. 『무구한 거유 이노센트·젖가슴』나나!」
「…… 아리사, 그 호칭은 변경을 요구합니다」

 어머, 나나도 참, 이명[二つ名]에 불평을 하다니 멋없구나.

「그러면, 『무구한 미모 이노센트·페이스』로」
「승낙 했다고 보고합니다」

 나나가 끄덕 수긍했다.

「그럼, 조금 기세가 꺾였지만, 계속합시다」

 나와 나나가 자세를 잡는다.
 단골의 자세를 취하는 나에 대해서, 나나는 자연체다.

「가요!」

 나나가 작게 수긍 한다.

「가위바위보, 퐁!」

 나는 보, 나나도 보.
 최초는 승리 하지 못하고.

 최초에 가위를 내는 사람은 적다.
 그러면, 바위과 보 중에 하나.

「가-위바위, 보!」

 또다시 무승부다, 서로 보를 내서.

「보!!」

 이번은 서로 가위.

「보!!!」

 그리고, 4수째로 마침내 승패가 정해졌다.

「웃샤아아아아아아!!」
「아리사의 승리~?」
「유-쇼-인 것이에요!」
「응, 강하다」

 나는 봉황의 포즈로 칭찬의 소리를 받는다.
 훗훗후, 이것으로 승자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다는 것!

「그럼, 주인님에게 저녁밥의 통지를 고하는 역할은 아리사군요」

 리자가 담담하게 고한다.
 그렇지만, 꼬리가 힘 없이 땅에 떨어지고 있는 것을 보면, 비교적 실망하고 있는 것 같다.

「내일은 나라고 보고합니다」
「응, 승자순」

 나나의 선언에, 미아가 끄덕 수긍했다.

「삼위 결정전~?」
「지지 않아요, 타마」
「커몬~?」
「힘내라~, 인 것이에요!」

 나는 타마와 리자씨가 가위바위보 승부를 시작한 것을 등뒤로 들으면서, 주인님의 연구소에 이어진 전이문에 들어갔다.





「여기에 없다는 일은, 아제들의 쪽이나 안뜰의 나무 그늘일까?」

 오피스를 생각하게 하는 서재에, 주인님의 모습은 없었다.
 유니크 스킬의 「유닛 배치」를 기억하고 나서, 주인님은 이곳 저곳에 절조 없게 이동하기 때문에, 좀처럼 발견 할 수 없다.

「--있었다」

 나무 그늘에 쿠션을 몇인가 늘어놓아 눈을 감고 앉아있는 주인님이 있었다.
 만났을 무렵부터 변함없는 쇼타성이 실로 좋다.

 특히 이렇게 해 무방비에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은, 정말-로 취향이다.

 …… 구헷. 구헤헤헤.

 자, 잠시이니까.

 나는 살금살금 걷는 몰래 도둑걸음으로, 주인님의 옆으로 이동한다.

실수라도 공간 마법을 사용해는 안 된다.
 전에 그래서 이동해, 곧바로 발견되어 버린 것이다.

 느슨해지는 입가로부터 흘러넘친 침을 소매로 닦아내, 스르륵 주인님의 무릎 위에 미끄러져 들어간다.

 --더 없는 행복.

 에헤헤~, 주인님의 가슴팍에 머리를 맡기거나 뭔가 해 버리거나 해―.

 고것참, 참을 수 없구나~.

 무심코, 에세 칸사이판이 나올 정도로 훌륭하다.
 이 다행감만으로, 밥 3그릇은 먹을 수 있다.

 그렇다고는 해도, 주인님은 무반응이군요?

 머리 동글동글 해 보았다.

 --뭇하앗.

 쇼타의 향기가 「이래 도냐!」이라는 듯이 나의 비강을 자극한다.
 아-, 이대로 죽어도 좋다.

 타마와 같이 「니헤헤~」라고 웃으면서 얼굴을 올리자, 주인님의 검은 눈동자와 만났다.

「-안녀,엉 ?」
「아아, 안녕, 아리사」

 언제 들어도 취향의 쇼타소리다.
 이렇게 되면, 여자답게 각오를 단단히 하자.

 나는 주인님의 쪽을 돌아봐, 화악 목에 껴안아―.

「뭐하는거야」
「성희롱?」

 충동적으로 키스를 하려고 했지만, 주인님에 이마를 눌려져 저지되어 버렸다.
정말이지, 뭐 치트인 것이니까.

「성희롱? --은 안되잖아. 그러한 장난은 금지다」
「네, 미안해요」

 나는 솔직하게 사과해, 주인님으로부터의 징벌을 기다린다.

「정말 하지 않도록 해」

 툭이라고 하는 느낌으로 꿀밤이 머리카락에 닿는다.

「긋하-!」

 아픈, 아프다. 잠―, 아프다.
 본인은 손대중을 하고 있을 생각 같지만, 무심코 비명이 나올 정도로 아프다.

 당분간 지면을 애벌레와 같이 구르는.

 아무래도, 주인님은 나의 리액션을 과장된 연기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지만, 진짜로 아픈거야.
 체력 게이지가 미동조차 하고 있지 않는 것이 이상한 정도.

 혹시, 주인님은 환상의 「손대중」스킬을 가지고 있는지도 몰라요.





「그래서 뭐하러 온 것이야?」

 내가 눈물을 견뎌 일어서면, 주인님이 태평한 얼굴로 그렇게 물어 왔다.
 상급마족이나 마왕을 손쉽게 쓰러뜨려 버리는 영웅 호걸로는 도저히 보이지 않는다.

「루루로부터 밥의 준비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불러 오라는 부탁받은거야」
「참, 그런 시간인가」

 주인님이 일어서 기지개를 켠다.

 소녀향 게임이라면, 여기서 쇼타캐릭터의 배꼽이 슬쩍 들여다 보이는 곳이지만, 주인님의 셔츠의 옷자락이 길고 그런 멋진 신은 찾아볼 수 없었다.
 이번부터, 주인님의 셔츠를 디자인할 때는, 그 근처도 생각하도록 하자.

「그런데, 주인님은 무슨 연구를 하고 있었어?」

 함께 게이트 쪽에 산책하면서 물어 보았다.
 조금 전의 주인님의 포즈는, 유니크 스킬을 이용한 머리 속 PC로 뭔가를 연구하고 있을 때의 스타일이다.
 이따금, 정말로 낮잠을 하고 있거나 멍-하니 하고 있거나 하는 때도 있지만, 조금 전은 내가 무릎 위에 올라타도 무반응이었기 때문에 틀림없을 거다.

「아아, 대신용의 장비를 설계하고 있던 것이다」
「타이신?」

 타이신?

 타이신?

 대진?

 아니야-대신!!

「서, 설마, 이번은 신님과 싸우는 거야?!」

 역시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주인님이라면 정말로 할 수 있을 것 같다.

「아니야」

 나의 질문에 주인님이 상냥한 웃는 얼굴로 부정 한다.

「그렇죠―」

 라고, 생각해 냈다.

 할 수 있을 것 같아, 가 아니고, 이미 최강의 용신을 쓰러뜨렸었다.
 주인님이 그런 농담을 말할 리가 없기 때문에, 사실일 것이다.

「왜 그래?」
「아무것도 아니야. 그렇지만, 신님과 싸우지 않는데, 대신장비 같은걸 만들고 있었어?」

 내가 물으면, 주인님이 생각하는 포즈를 취했다.
 어딘지 모르게, 설명하는 말을 찾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다.

「그렇다--싸우지 않는 것과 싸우기 위한 힘을 가지는 일은 반드시 모순되지 않는다는 느낌일까?」

 즉, 주인님은 이쪽에 그럴 마음이 없어도, 신들 측 저쪽부터 관련되어 올 가능성이 있다라고 생각하고 있는 거네.

내가 그렇게 확인하면, 주인님이 외로운 듯이 수긍했다.

「응,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신님도 있는 것 같고, 막상 도전해왔을 때… 에 대항 수단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은, 고생의 정도… 가 다르기도 하고」

 - 「도전해왔을 때」에 「고생의 정도」이군요.

 나는 주인님의 말에 담겨진, 본인조차 명확하게 의식하고 있지 않은 것을 깨달았다.

 주인님은 승패의 행방 같은건 생각하지 않았다.
 편하게 이길 수 있는가, 혹은 고생해 이기는지, 그 어느 쪽인가다.

「전에 고생한 일이 있는 거야?」
「아아, 돼지왕때는 중급 마법이 1개 밖에 없었고, 대마왕용의 병기도 잔탄이 적어서 대단했던 것이야」

 진절머리 난 얼굴로 말하는 주인님의 얼굴은 레어이지만, 이 이야기는 미토에는 들려줄 수 없네요.

「이야기는 바뀌지만, 그 대신장비는 설계할 수 있었어?」
「그것이 말야, 자신 전용이라면 간단한 것이지만, 아리사나 리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하면 아무래도 사이즈가 너무 커지는거네요」
「헤-, 어느 정도?」
「관광성의 소형비공정보다는 크게 될 것 같구나」

 주인님이 광마법의 「환술 일루젼」으로 쌍동형(*우주전함 나데시코?)의 우주선같은 것을 공중에 투영 해 주었다.

 뭐야 이것?

 뭐야 이것! 멋집니다만!

「장함이라는 느낌?」
「아아, 이것은 아리사용이구나. 리자들의 것은 이런 느낌이야」
「로보트라고 할까, 라이트노벨이나 모에네 배틀 에니메이션에 나올 것 같은 강화 외장같구나」

 강화 외장 자체는 인간 사이즈로 맞추고 싶은 것 같지만, 마력로나 마법 장치 본체가 너무 커 프레임내에 들어가지 않는 것 같다.
 거기서, 그것들의 파트를 인접 이공간 이터리얼·플레인에 배치하는 일을 검토하고 있는 것 같다.

 이쪽은 실제 장비하기 어려울 것 같구나.





「주인님, 이쪽에 오신 것이군요」
「아아, 루루. 그러고 보니 밥이었던가」

 주인님과 이야기하고 있으면, 루루가 부르러 왔다.
 루루를 보는 주인님의 시선은, 질투해 버릴 정도로, 언제나 상냥하다.

「정말, 아리사도 참. 분명하게 불러 와 주지 않으면 밥이 식어 버리겠죠」
「미안해요, 루루 누님」

 나는 솔직하게 루루에 사과해, 주인님과 함께 고도 궁전의 식당으로 향했다.
 덧붙여 오늘의 저녁밥은 가니카 후작령에서 잡을 수 있었던 초가다랭이인 것 같다.

「눈에는 푸른잎(메니와 아오바)--」

 산새가 아닌, 어린 푸른용과 신조 히즈이의 울음 소리를 들으면서, 루루가 만든 가다랭이 모듬의 훌륭한 작품 요리에 입맛을 다신다.

 이 고도 궁전은 주인님의 기분 나름으로 기후를 바꿀 수 있는 것 같으니까, 오늘은 초여름의 기후로 해 달라고 할까?

 응, 오늘도 풍류있고 밥맛 있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