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연재판]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16-9장

16-9. 세이라의 각오


※이번은 세이라 시점입니다.
 

 --신앙과 연정 중 어느 쪽을 취해야할 것인가.

 
 상냥한 사토씨는, 신들에 의한 무차별한 천벌을 허락하지 않는다.
  원인을 만든 족제비 제국조차도, 신과 같은 힘으로 만든 이계에 보호할 정도다.
 

 만약, 정말로 신들과 사토씨가 대립하면, 나는 어떻게 해야할 것일지…….

 




「--공도에, 입니까?」

「테니온 신전의 무녀―-릴리 도령에게 조금 상담할게 있어」



 고도 궁전에서 번민스럽게 사고의 미로에 빠지고 있던 나를, 사토씨가 기분 전환할겸 공도에 가지 않을까 권해 주었다.

 물론, 나에게 반대는 없다.



「오늘은 비공정인 것입니까?」



 --드물다.



 사토씨라면 공간 마법이나 유니크 스킬로, 일순간 안에 공도에 갈 수 있는데.



「에에, 가끔씩은 하늘의 여행도 좋은 것이에요」

「그렇네요」



 이번 공도행에, 나 이외의 고도 궁전의 동료들은 참가하지 않는다.

 단 둘의 여행은, 불성실하면서, 조금 마음이 설렙니다.



 그런데―-.



「사토 님, 이것이 사토 님의 비공정인 것이군요」

「미안하네요, 사토」



 왠지 방해충이 두 명이나 있지 않습니까.



「미안하다는 생각이라면, 비상 목마로 날아 가면 됩니다」



 거리낌 없이 사토씨의 어깨에 손대는 누님의 손을 떼어내면서, 사토씨를 부담없이 이용하려고 하는 누님에게 따끔한 비꼬기가 깃들인 말을 부딪쳐 버린다.



 사토씨의 앞에서 검은 감정을 겉에 내고 싶지 않지만, 누님의 앞이라면 능숙하게 감정을 제어 할 수 없다.

 반드시, 어렸을 때의 열등감이 지금도 마음속에서 꿈틀거리고 있을 것이다.



 --아!



「리리나씨, 숙녀가 약혼자도 아닌 도련님의 팔을 껴안는 것은 상스러워요」



 완전히, 방심할 틈도 없습니다.

 빠르게 사토씨의 팔에 껴안은 리리나를 떼어낸다.



「아라? 세이라도 참 아이 상대에게 질투?」

「질투 따위가 아닙니다! 숙녀로서의 본연의 모습을 지도했을 뿐입니다」

「흐음, 지도군요―-」



 기쁜듯이 관련해 오는 누님을, 시원한 얼굴로 받아 넘긴다.



「--에잇!」



 돌연, 누님이 사토씨의 머리를 껴안았다.



「누님! 상스럽습니다!」



 믿기지 않습니다.

 아직도 아이인 리리나 라면 몰라도, 누님과 같은 어른의 여성이 하는 것 같은 일이 아닙니다.



「어머? 조부님은 사토에게 시집가라고 했어요? 벌써 약혼자같은 것이라고요?」



 조부님…….



 그러한 장난은, 누님의 치기를 자극할 뿐이니까 멈추어 주세요.



 사토씨에게 폐 끼치지 않게, 공도에 도착할 때까지의 사이, 누님의 상대를 한다는 고행을 해냈습니다.



 에에, 창문으로부터 공작성의 첨탑이 보였을 때는, 마음속으로부터 안도한 것입니다.











「사토씨, 오래간만이군요」

「오랫동안 연락을 못드렸습니다, 무녀장―-아니 무녀 릴리」



 공수도에 도착한 다음날, 나는 사토씨와 함께 테니온 신전을 방문하고 있었다.

 신과 알현 하고 싶다는 것이, 사토씨의 요망이다.



「당신의 부탁이라면 실현해 주고 싶지만―-」



 릴리님이 말을 멈춘다.



「당신 자신이 신과 대화한다면, 『신령 광림[光臨] 인보크·데이티』로 나의 신체에 신을 강림 하게 할 수밖에 없네요」



 --신령 광림[光臨].



 그것은 자신의 영혼의 그릇에, 신의 일부를 내림받는 궁극의 신성 마법이다.



 테니온 신전의 서적에도, 과거에 신령 광림[光臨]을 이용해 마왕이나 상급마족에 의한 침략에 저항한 무녀나 신관의 이야기가 있었다.

 그렇지만, 그 모두가 커다란 대상을 필요로 하고 있던 것이다.

 생명을 잃기는 커녕, 영혼의 그릇마저 부수어져 버리는 것 같다.



 사람의 작은 그릇에, 신이라는 강대한 존재를 부른다는 것은, 그 만큼 무리가 있을 것이다.



「아니오, 그 마법은 위험이 너무 큽니다」

「당신과 세계를 위해서라면, 나 하나의 영혼 정도는 희생할게요?」



 고개를 젓는 사토씨에게, 릴리님이 농담인 척 하며 고하고 있다.



 그렇지만, 릴리님은 진심이다.

 사토씨가 목을 위아래로 끄덕이면, 정말로 실행해 버릴 것 같아서 무섭다.



 그 밖에 방법은 없을까 묻는 사토씨에게, 릴리님은 고대의 왕이 신과 대화한 방법을 제안했다.



 우리들은 현무녀장의 허가를 받아, 테니온 신전의 금서에서 목적의 서적을 찾는다.



「있었어요―-꽤, 대단한 의식이 필요한 것 같구나」



 릴리님이 찾아낸 금서에 대충 훑어보면서 중얼거린다.



 의식에는 희소한 물건이 필요하다라는 일이었지만, 사토씨는 평소처럼, 태연한 얼굴로 그것들을 늘어놓아 간다.

 포켓으로부터 작은 돌을 꺼내는 것 같은 행동으로, 현자의 돌을 취급하는 것은 멈추어 주세요.



 릴리님이 아연한 얼굴을 하고 있지 않습니까.



「우후후, 역시, 당신은 굉장해요」



 어린 얼굴의 릴리님이, 사토씨에게 미소짓는다.

 기분탓인가, 사랑하는 아가씨와 같은 분위기로, 내심으로 마음이 동요한다.



「의식에는 기원 마법이 필요해. 세이라가 주창한다면 맡길까요?」

「해본적은 없습니다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없다면, 내가 사용해도 좋지만―-」



 릴리님이, 장난꾸러기와 같은 얼굴로 나에게 귀속말을 한다.



「--의식은 알몸으로 밀착할 필요가 있어」

「아, 알몸?」



 파렴치합니다!



 너무 파렴치합니다!



 미혼의 여성이 알몸으로 도련님과 얼싸안다니!!



「세이라는 사토씨와 알몸으로 얼싸안을 정도로, 언제나 하고 있겠죠?」



 릴리님이 믿을 수 없는 것을 말하기 시작했다.



「나, 나와 사토씨는 그런!」

「세이라, 너무 소리를 크게 하면, 들려 버려요?」

「엣? 저, 저, 그―-」



 무심코 소리를 거칠게 해 버린 나를, 릴리님이 나무란다.



「어떻게 할까, 세이라? 부끄러우면 내가 하지만?」



 릴리님이 심술궂은 얼굴로 나를 들여다 본다.

 뇌리에 알몸으로 얼싸안는 사토씨와 릴리님의 모습이 떠올랐다.



 --그것은 싫어.



 순간에 떠오른 말에, 나는 각오를 결정했다.

 나는 심호흡을 해, 배에 힘을 준다.



「--내가 합니다」



 결사의 각오와는 정반대로 모기만한 목소리로 말하는 나에게, 릴리님이 만족한 것 처럼 수긍했다.











 공작성에 돌아오고 사토씨와 입구에서 헤어져, 나는 릴리님에게 이끌려 성역의 일각에 있는 작업 방으로 왔다.



「그러면, 세이라. 이것을 부탁할게요」



 건네진 것은 의식용의 흰 성의[聖衣]와 2 필의 비단 실이었다.

옆에는 의식용의 자수 모양의 해설서가 붙어 있다.



 --혹시, 지금부터 성의[聖衣]에 자수 하는 걸까?



「저, 저, 앞으로 이틀인 것입니다만……」

「괜찮아, 세이라라면 가능해요」



 나의 물음에, 릴리님이 웃는 얼굴로 긍정했다.



「자수, 자신있겠지?」

「네……」



 아무래도, 피할 방법은 없는 것 같다.



「노력하겠습니다」



 나는 재빠르고 그리고 정중하게 자수를 해 나간다.

 물론, 테니온신에의 기원을 담아서다.



 기진맥진 하면서 작업을 계속한, 의식 전날의 심야--.



「안 돼, 잠들어 버렸던 것 같다」



 당황해 신체를 일으켜, 성의[聖衣]를 더럽히지 않았는지 확인한다.



 --네?



 절반 이상 남아 있었음이 분명한 자수가, 모두 끝나 있다.



 무슨 일인지 알지 못하고 주위를 둘러보면, 작업 테이블의 한쪽 구석에 영양 보급제와 식어도 맛있는 야식이 있었다.



「……사토씨」



 마음속이 따뜻해진다.





<--사랑스러운 인간의 아이여>



 소리가 아닌 소리.



<사랑하는 아가씨여>



 사념과도 다른 말이 성역의 천정으로부터 내려온다.



<그대의 생각을 말하라>



 나는 돌연의 신탁에 몸을 바치고.

 테니온신이 바라는 대로 더없는 마음을 말했다.











 --그리고, 이튿날 아침.



 의상에 자수 한 문양을, 릴리님과 현무녀장님의 신성 마법에 따라 신체에 전사 한다.



 이것으로 준비는 완료다.



「세이라, 노력하세요」

「당신이라면, 반드시 할 수 있습니다」

「네, 릴리님, 무녀장님」



 의식의 사이에, 계를 끝낸 무녀들이 줄선다.



「왕의 입장--」



 고대의 임금님으로 분장한 사토씨가, 성역의 의식의 사이로 발을 디뎠다.



 오늘의 사토씨는 고전적인 의상을 입어, 정말로 임금님 같다.

 평소보다, 늠름한 느낌이다.



「왕이여, 무녀의 앞에」



 사토씨가 현무녀장의 말에 따라, 이쪽에 걸어 온다.



 나와 시선을 마주친 사토씨가, 평소처럼 온화한 웃는 얼굴이 된다.

 지금부터 테니온신과 교신한다는데, 긴장하는 모습도 없고 변함없는 자연체다.



「왕이여, 세속의 옷을 버려라」



 무녀 두 명이 사토씨의 의상을 벗긴다.

 한 장 뿐인 것으로, 곧이다.



 사토씨의 균형 잡힌 나신에, 무녀들이 뺨을 물들인다.

 나는 시선이 내려가지 않도록, 사토씨의 침착한 눈동자를 응시했다.



「인도하는 무녀여, 세속의 옷을 버려라」



 무녀들이 나의 옷을 벗게 한다.



 사토씨에게 보여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전신이 새빨갛게 물들 것 같은 정도로 부끄럽다.

 내가 이렇게도 부끄러운데, 사토씨는 언제나 대로 시원한 얼굴이다.



 어딘지 모르게―-아니 굉장히 분하다.



 그렇지만, 지금은 그런 때가 아니다.

 사토씨를 위해서 의식을 진행시키지 않으면―-.



「인도하는 무녀여, 왕을 이끌어라」



 나는 양손을 벌려, 사토씨를 양 팔을 어루만지고 껴안는다.

 여성과 같이 부드러운 것 같은 신체인데, 사토의 신체는 조금 딱딱한 근육에 덮여 있었다.



 그 감촉에 흐트러질 것 처럼 되는 마음을, 성역의 평온한 빛과 무녀들의 신을 축복하는 말이 다잡아 준다.



 --신이여.



 나는 성역의 천정을 올려다보며, 테니온신을 부른다.



 --우리들을 지켜보는 위대한 신이여.



 나의 호소에 응해, 하늘에서 빛이 내려온다.

 이 따뜻한 빛은 테니온신의 성광이다.



 나는 평소의 신탁을 받을 때와 같이, 테니온신의 성광에 몸을 바쳤다.



<사랑스러운 인간의 아이여. 무녀를 개입시켜 나를 부르는, 왕이여. 너의 소원을 말하도록 하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