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연재판]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16-8장

16-8. 린 그란데의 귀향


 사토입니다. 대학시절은 추석과 설날에 귀향을 한 것입니다만, 사회인이 되어 바빠진 것으로 거리가 멀어져 버렸습니다.

 별도로, 참견을 잘하는 친척으로부터, 결혼은 아직일까하고 묻거나 맞선을 권유받거나 하는 것이 싫었던 것은 아닙니다. 정말이에요?







「사토, 미안하지만 공도까지 보내 주지 않겠어?」

「에에, 상관없어요」



 왕성의 가짜성해동갑주의 상태를 보러 다녀 오는 길에, 복도에서 우연히 마주친 린 그란데양에게 그런 부탁을 받는 일을 되었다.



 공도에 가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딱 좋다.



 다과회나 만찬의 약속이 있었으므로, 한달음에 곧바로는 가지 않았지만, 이튿날 아침에는 관광성의 비공정으로 공도에 출발하는 일이 되었다.



「사토 님, 이것이 사토 님의 비공정인 것이군요」



 왠지, 린 그란데양에는 옵션이 붙어 있었다.

 그르리안 태수의 아가씨로 왕립 학원에 다니고 있는 리리나양이다.



「아니오, 나 개인의 것은 아니고, 관광성의 것입니다」



 물론, 마력화로의 연료인 마핵은, 나의 사비로 조달하고 있다.



「미안하네요, 사토」



 비상 목마의 반입을 끝낸 린 그란데양이, 그렇게 말하면서 다가 왔다.



「미안하다는 생각이라면, 비상 목마로 날아 가면 됩니다」



 험잡는 듯한 소리로 린 그란데양을 꾸짖은 것은, 그녀의 이복 여동생인 세이라다.

 고도 궁전의 멤버로 이번 공도행에 참가하는 것은 그녀 뿐으로, 다른 아이들은 개개인이 왕도에 용무가 있는 것 같다.



 덧붙여 카리나양은 소르나양에게 왕도를 안내하여 가는 것 같다.











「에헤헤-, 사토 님」



 비공정이 수평비행으로 바뀐 곳에서, 리리나양이 나의 손을 껴안아 왔다.

 뭔가, 따라지고 있는 것 같다.



「리리나씨, 숙녀가 약혼자도 아닌 도령의 팔을 껴안는 것은 상스러워요」



 세이라가 상냥하게 다가가, 리리나양의 팔을 푼다.



「아라? 세이라도 참 아이 상대로 질투?」



린 그란데양이 히죽히죽한 미소를 띄워, 여동생을 만지작거린다.



「질투 따위가 아닙니다! 숙녀로서의 본연의 모습을 지도했을 뿐입니다」

「흐음, 지도군요―-」



 필사적으로 체면을 주장하는 세이라를, 즐거운 듯이 린 그란데양이 바라본다.

 말의 도중에, 나와 시선이 마주친 린 그란데양이, 사냥감을 찾아낸 고양이와 같이 눈을 빛냈다.



「--에이!」



 장난꾸러기와 같은 얼굴로, 린 그란데양이 나의 목에 껴안는다.

 풍부한 흉부 쿠션이 나의 가슴에 무너져, 매혹의 감촉을 전해 왔다.



「아-!」

「에에-?」



 세이라가 그것을 보며 외쳐, 리리나양도 놀라움의 소리를 높였다.



「누님! 상스럽습니다!」



 덤벼드는 세이라를, 린 그란데양이 즐거운 듯이 바라본다.



「어머? 조부님은 사토에게 시집가라고 했어요? 벌써 약혼자같은 것이군요?」



 여동생 러브인 린 그란데양은, 세이라가 상대해 주어서 기뻐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사, 사토 님! 린 그란데님과 약혼하셨다는 것은 정말입니까?」

「아니오, 술 자리에서의 농담이에요」



 리리나양이 필사적인 얼굴로 물었기 때문에, 사실을 전한다.

 린 그란데양은 오유곡크 공작령의 아이돌같은 것이니까, 그녀도 린 그란데양의 팬일 것이다.



 그리고―-.



 쟈하드 박사가 고안한 신형 항행 장치를 탑재한 소형비공정은, 공도까지의 여로를 종래의 절반의 시간에 갔다.



 무엇보다, 그 사이, 비공정에서는 여동생 러브인 린 그란데양과 세이라의 자매 싸움이라고 할까 장난이 끝없이 보여진 것은, 조금 대단했지만 말야.



 그 고행의 여행도 이윽고 끝나, 공도 도착일에는 세이라와 린 그란데양의 부친인 차기 공작 주최로, 성대한 환영의 만찬회가 열렸다.

 공작이나 먹보 귀족의 두 명이 없기에 조금 멤버가 외로웠지만, 최초로 공도방문시에 신세를 진 워르곡크 전백작과 오래간만에 교류를 가질 수 있었다.











「사토씨, 오래간만이군요」

「오랫동안 연락을 못드렸습니다, 무녀장―-아니 무녀 릴리」



 테니온 신전의 응접실에서, 나와 세이라는 원로 무녀장으로 현무녀 견습의 유녀 릴리와 면회하고 있었다.

 서로의 근황 보고나 마왕 살인의 1건 따위의 뒤, 주제에 들어간다.



「--신에의 알현, 입니까?」

「네, 신들이 사람에게 무엇을 바라고 있을까 알고 싶습니다」



 릴리가 세이라와 눈을 맞춘다.



「같은 의문을 가진 세이라가 이전, 테니온신으로부터 신탁을 받은 이야기는 들었을까?」

「네, 들었습니다」



 이전, 천벌 사건때의 일이다.



 그 신탁은―-.



『신이 바라는 것은, 사람들이 경건하게 기도하고, 행복한 나날에의 감사』



 --그렇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정말로 그럴 것일까?



「믿을 수 없는 것일까?」

「릴리님이나 세이라씨는 믿고 있습니다만, 그것이 신의 바라는 것이라고는 도저히 생각안됩니다」



 나의 대답에, 릴리와 세이라가 곤란한 얼굴이 된다.



「내가 족제비 제국이나 여행동안에 느낀, 신의 부조리라고 말해도 좋은 것 같은 불합리함은, 기원과 감사를 요구하는 것과 상반된다고 생각합니다」



 100보 양보해, 방금 전 것이 테니온신의 본심이었다고 해도, 「신들」이 바라는 곳을 모르면, 보다 큰 비극에 휩쓸리는 위험성이 있다.



「그래서 알현 하고 싶다고 생각한 거네?」

「네」



 릴리의 말에 수긍 한다.



「당신의 부탁이라면 실현되어 주고 싶지만―-」



 릴리의 이야기에 의하면, 무녀의 신탁으로 얻을 수 있는 이미지는 말이나 의미, 영상 따위가 서로 겹친 복잡한 것으로, 신탁을 받는 무녀를 해석할 수 있는 범위에서 밖에 다른 사람에게 전할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 자신이 신과 대화한다면, 『신령 광림[光臨] 인보크·데이티』로 나의 신체에 신을 강림 하게 할 수밖에 없네요」

「아니오, 그 마법은 대상이 너무 큽니다」

「당신과 세계를 위해서라면, 나 하나의 영혼 정도는 바치겠어요?」



 나는 릴리의 말에 목을 좌우로 흔든다.



「그 밖에 방법은 없는 것일까요?」

「그렇구나……」



 릴리가 뺨에 손을 대어 조용히 심사숙고 한다.



「고대의 왕이 신과 대화한 방법이라면―-」



 나는 릴리에 이끌려 테니온 신전의 금서가 있는 방에 향했다.



「있었어요―-꽤, 대단한 의식이 필요한 것같구나」



 금서에 대충 훑어보면서 릴리가 중얼거린다.



「기본적으로 신탁의 의식에 사용하는 물건과 같지만, 꽤 특수한 것도 필요하게 되는 것 같다」

「어떠한 것이지요?」

「세계수의 수액, 세계수의 잎, 그리고 현자의 돌--고대의 왕들이 있었을 때는 흔히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어느 것도 그렇게 간단하게는 손에 들어 오지 않네요」



릴리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나를 올려본다.



「그것이라면, 여기에」

「우후후, 역시, 당신은 굉장해요」



 흘러넘치는 것 같은 웃는 얼굴로, 릴리가 나에게서 소재를 받는다.

 받은 물건을 테이블에 두면서, 세이라 쪽에 시선을 향한다.



「의식에는 기원 마법이 필요해. 세이라에게 주창을 맡겨요?」

「해본 적은 없습니다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없다면, 내가 해도 좋지만―-」



 릴리가 장난꾸러기와 같은 얼굴로 세이라에 귀엣말한다.

 어딘지 모르게, 은밀한 일 같았기 때문에, 듣는 귀 스킬은 OFF로 해 두었다.



「나, 나와 사토씨는 그런!」

「세이라, 너무 소리를 크게 하면, 들려 버려요?」

「엣? 저, 저, 그―-」



 릴리에 조롱당한 세이라가, 새빨갛게 되어 아와아와 말하고 있다.

 그녀로서는 드문 표정이지만, 꽤 사랑스럽다.



 한동안 둘이서 밀담한 후, 릴리가 「세이라에게 의식을 기억하게 하기 때문에 3일 정도 시간을 갖고 싶다」라고 말했기 때문에 흔쾌히 승낙 했다.

 특히 임박한 위기가 있는 것도 아니고, 며칠 정도 문제 없다.



「내 쪽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까?」

「에에, 의식용의 의상도 있고, 당일의 아침에 냉수로 세례를 받을 정도일까?」



 이런 일인 것으로, 나는 당일까지의 3일간을 아는 사람의 집에 방문하도록 쓰려고 생각한다.

 쿠로나 나나시로서 라면 몰라도, 사토로서 공도를 방문하는 타이밍은 흔하지 않으니까.











「--사토, 세이라는?」

「테니온 신전에서 조사를 해주시고 있습니다」

「그래……」



 공작성에 돌아오면, 한가한 것 같은 린 그란데양에게 붙잡혔다.

 오늘은 홀가분한 기사옷인 것 같다.



「그러면, 나와 데이트 합시다. 공도에 놀러 가요!」



 어떤 흐름이나 수수께끼이지만, 린 그란데양의 시간 때우기에 교제하는 일이 될 것 같다.

 그녀나 나의 정체가 들키면 안좋을 것 같아서, 서로 인식 저해의 아이템을 몸에 걸치고 있다.



「봐! 펜드라곤 만두에 펜드라곤 부엌칼이라고!」



 린 그란데양이 노천에 줄선 상품을 가리켜 까불며 떠든다.

 내가 부끄러워하거나 싫어하거나 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다.



「그것을 말하면, 린 그란데 인형이나 초상화도 팔고 있지 않습니까」



 오히려, 그런게 많다.



 인형은 차치하고, 공작 따님의 초상화를 상품으로 해도 좋은 것인지 의문이지만, 당당히 팔고 있는 이상, 오유곡크 공작의 허가가 있든가 묵인되고 있을 것이다.



「그런 것은 전부터 있으니까 괜찮은거야! 그것보다, 저기에서 팔고 있는 것은 뭐일까!」



 스스로 이야기를 꺼내 온 주제에, 자신에게 관련된 상품으로부터 멀어지려고, 나의 팔을 이끌어 먼 포장마차에 데려 간다.



「뭔가, 이상한 냄새군요?」

「채소 절임이에요」



 린 그란데양이 누카즈케(오이 당근 등 채소절임)나 단무지절임이 줄선 장소에서 코를 집는다.

 귀족의 식탁에 나오는 채소 절임은 냄새가 나오지 않게 사전 처리 되고 있기에, 이상하게 느낄 것이다.



「아줌마, 분실물이야」

「어머? 오늘은 사용하겠니?」

「응, 후트나에 부탁받았다. 그것보다 배고파. 쿠하노우 절임을 줘―」



 전에 본 것이 있는 아가씨가 옆을 통과했다.



「--어?」

「무슨일이야?」

「우-응, 아무것도 아니다. 아는 사람을 닮아 있었을 뿐」



 인식 저해의 아이템을 몸에 걸치고 있는 것에, 나와 시선이 마주친 아가씨가 뭔가를 생각해 내려고 눈살을 찌푸리고 있었지만, 곧바로 식욕에 져 채소 절임의 시식을 시작한다.



 나는 린 그란데양에 촉구받는 대로, 길을 따라 걸어 항구까지 왔다.



 조금 멀어진 곳에 에치고야 상회의 항구 지점이 보인다.

 입구의 근처에서 촐랑촐랑하며 일하고 있는 것은, 견습생이 된지 얼마 안된 강치인족의 아이들이다.



「응, 역시 항구는 좋네요」



 대하(큰 강)의 위를 흐르는 바람을 받아, 린 그란데양이 기지개를 켠다.

 끌려간 의상이 꽤 매력적이다.



「--아」



 돌풍이 그녀의 베일--인식 저해 아이템을 스쳐 갔다.



「린 그란데님?」

「저런 곳에 린 그란데님이다!」



 과연 본고장의 유명인.



 내가 곧바로 베일을 회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일순간으로 정체가 전파되어 버린 것 같다.

 순식간에 「린 그란데」콜이 일어난다.



「사토, 뿔뿔이 흩어져서 공작성까지 돌아와요」



 린 그란데양이 그렇게 말해, 바람 마법을 보조로 사용해, 지붕을 타고 떠나 간다.

 내 쪽에도 군중이 다가왔지만, 단거리 축지로 무사했다.



 그 다음에는, 강치 인족의 아이들과 만나고 오자.



「건강하게 지내고 있었니?」

「마시타-」

「나나는?」



 나나는 다음에 데려 온다고 해, 두 명에게 사탕구슬을 준다.

 두 명으로부터 근황을 듣고 있자, 지점의 어린 견습생들이 모였기 때문에, 「이 아이들과 사이좋게 지내 줘」라고 부탁하면서, 사탕구슬을 선물 해 두었다.



 두 명으로부터 근황을 들은 바로는, 능숙하게 잘하고 있는 것 같았지만 말야.



 그리고, 공작성에 돌아온 나는, 결과적으로 린 그란데양과 함께 코노에 기사단에의 검술 지도를 하는 처지가 되었다.

 비교적 온화하게 검술 지도는 진행되고 있던 것이지만―-.



「마왕 살해 도령과 린 그란데 중에 어느 쪽이 강합니까?」



 그런 햅쌀 기사의 한마디로 장소가 긴장해 버린다.



「물론, 린 그란데님이에요」

「어머, 그것은 어떨까?」



 나의 말에, 린 그란데양 자신이 의문을 던졌다.



「이전이래 헤임 도령에 이긴 것 같지 않아? 지금이라면 당신 쪽이 강할지도 몰라요」



 린 그란데양이 사냥감을 찾아낸 육식동물과 같은 얼굴로, 입맛을 다신다.

 뭐랄까, 육식계인 느낌이다.



「시험해 봅시다. 싫다고는 말하지 않네요?」

「어쩔 수 없네요」



 내가 훈련용의 목검을 취하려고 하면, 린 그란데양으로부터 스톱이 들어갔다.



「기다려, 진검으로 합시다」

「위험해요」

「괜찮아요, 여기에는 고위의 신관도 있고, 중급의 마법약도 상비하고 있기에」



 --자, 잠깐!



 상처입는 것이 전제입니까?!



 나의 내심의 동요를 안 것인가, 린 그란데양이 세이라를 조롱할 때와 같은 표정을 한다.



「우후후, 나에게 이기면, 조부님의 말씀대로, 사토의 신부가 되어 주어요」



 --필요 없습니다.



 내심으로 어깨를 떨어뜨리는 나의 주위로, 린 그란데양의 문제 발언을 들은 코노에 기사들이나 고용인들이 놀라, 귀가 따가와지는 것 같은 큰소란이 되었다.

 일의 진위를 묻는 소리도 있었지만, 린 그란데양은 미소짓는 것만으로 대답하지 않는다.



「가요!」



 순동과 동시에 찌르기를 발하는 린 그란데양의 공격을, 요정검으로 처리한다.

 차는 것을 경계하는 나의 귀에, 영창의 목소리가 들려 온다.



「■■ 파열 퀵·버스트」



 --진짜입니까?



 직격하지 않는 위치에 발해진 하급 폭렬 마법을, 손바닥으로 두드려 부순다.



 시야의 한쪽 구석에서 린 그란데양의 입가가 호를 그렸다.



 맨손일 것이어야 할 왼손이, 붉은 빛을 띠어 돌진해 온다.



 --마인이다.



 나는 디딤발에 힘을 집중해, 무리한 자세로 도약한다.



 춤추듯이 신체를 선회시킨 린 그란데양의 마검이, 새를 노리는 짐승과 같이 튀어 왔다.

 나는 마인을 띠게 한 요정검으로 요격 한다.



 금속음과 붉은 빛이 흩날렸다.



「■■ 파열 퀵·버스트」



 거리가 가깝다.



 이대로라면 린 그란데양도 폭렬 마법의 데미지를 받는다.



 나는 요정검을 손에서 놓으며, 린 그란데양의 손목을 잡아 폭렬 마법과의 사이에, 자신의 신체를 집어넣었다.



 폭렬음.

 그리고, 등에의 충격.



 직격의 직전에 등에 마력갑옷을 사용했기 때문에 상처는 없지만, 폭풍으로 린 그란데양과 함께 연습장의 지면에 쓰러진다.



「무리했어요」

「그것은 나의 대사입니다」



 린 그란데양이 나의 팔아래에서 속삭인다.

 그녀의 손에는 붉게 빛나는 마인을 품은 단검이 있어, 그 칼날은 나의 목 언저리에 들이대어져있었다.



 이겨서 신부 후보가 증가해도 곤란하므로, 딱 좋다.



「항복입니다」



 내가 마침 운 좋게라는 듯이 그렇게 선언하면, 린 그란데양에 뺨을 꼬집어져 버렸다.



「뭔가, 이긴 것 같지 않아요. 한 번 더 승부해요?」



 린 그란데양의 제안에 목을 좌우로 흔들어, 이후는 나나 린 그란데양과의 시합을 요구하는 코노에 기사단들의 상대를 하는 일이 되었다.

 쓰러트려도 쓰러트려도 향해 오는 뇌근육 기사들의 상대는, 꽤 큰 일이었다.



 뭐, 그 후의 술잔치는 즐거웠지만 말야.



※세이라가 테니온신과 대화한 것은 「15-33. 황금 기사단 출진(1)」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