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연재판]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16-1장

16-1. 마왕 살인의 영향
 

 사토입니다. 어쩐지 모르게 한 일이, 다른 사람이 보았을 때에 과대하게 평가 되거나 하면, 어떻게 리액션 해도 좋은가 헤매는 때도 있지요.





「왕도에서 폐하에게 인사하고, 공도의 테니온 신전에 다녀 올게」

 고도궁전에서의 아침 식사 후, 루루가 끓여 준 차를 마시면서 모두에게 예정을 고한다.
 신들과 교신할 방법이 없는가 테니온 신전의 전무녀장에 들으러 간다.

「그것이라면, 왕성의 공항에 직접은 아니고, 한 번, 저택에 비공정을 내리고, 왕도를 일주 하고 나서 왕성이 좋습니다」
「어째서일까요?」

 시스티나 왕녀에게 이유를 묻는다.

「직접 보시는 편이 좋네요」

 그녀는 조금 생각 한 후, 그렇게 고해 일어섰다.
 나는 수상한 듯이 생각하면서도, 가면 알까하고 생각해, 왕도의 펜 드래곤 저택으로 향했다.

「어째서 인가, 이것?」

 저택의 앞에 굉장한 혼잡이 되어 있었다.
 자주(잘) 보면 사람 뿐만이 아니라, 포장마차까지 나와 있다.

「모두, 사토를 보러 와 있습니다」
「나를, 입니까?」
「에에, 『마왕 살인』이라고 하는 것은, 그 만큼 위대한 일인 것입니다」

 시스티나 왕녀에게 들어 납득했다.
 뭐라고 할까 굉장히 자랑스러운 것 같은 얼굴이다.

 최근 감각이 마비되고 있었지만, 마왕 퇴치는 위업이었던가.
 용사 하야토를 도울 정도의 생각이었지만, 심부름만이라도 충분히 임펙트가 있던 것 같다.

 방금 전의 비공정의 착륙장소에 대한 이야기는, 이 구경꾼에게로의 어필을 하라고 하는 일인 것 일 것이다.

「충고 감사합니다. 조금 배려가 충분하지 않았던 것 같네요」

 나는 그녀에게 예를 고해, 비공정의 귀국 진로를 뇌리에 그린다.

 --피피루! 피루! 피루!

 창 밖을 바라보면서 생각 하고 있자, 어느 새인가 나타나고 있던 선명한 녹색의 날개를 한 새가 잘난듯 한 얼굴로 재잘거리고 있다.

「비취, 전하에는 거절하고 왔는지?」

 --피! 피루피! 피루!

 비취가 미묘하게 시선을 올려보면서, 변명 하듯이 재잘거렸다.
 시스티나 왕녀의 동복 여동생인 드리스 왕녀에게 길러지고 있는 새인 것이지만, 어떤 사건으로 종족이 「신조」가 되고 나서, 빈번하게 그녀의 곁을 탈주해 놀러 오게 된 것이다.

 왕성에 가는 김에, 비취를 돌려주고 오자.





「왕도 방공대, 소대장 스이스소스입니다. 펜 드래곤 각하를 만나뵈어 송구하기 그지 없다고 생각합니다」

 왕도 근방까지 비공정을 접근시킨 곳에서, 비행갑옷을 입은 10명의 조인 족의 부대가 나타났다.
 갑판에서 이야기를 들은 곳, 우리들을 선도하기 위해서 딱히 날아 온 것 같다.

「왕도를 일주 하고 나서, 왕성에 향하려고, 생각하고 있지만, 좋을까?」
「핫! 물론입니다! 왕도의 백성도 펜 드래곤 각하를 한번 보려고 연일저택에 몰려들고 있으면, 갑판에서 손이라도 흔들어주시면 다행입니다」

 왠지 딱딱한 말투를 하는 사람이다.
 조인인데 묘하게 땀을 흘리고 있고, 어쩌면 긴장하고 있을까나?

「알았다는, 그렇게 하자. 선도를 부탁한다」
「핫! 이 스이스소스의 생명에 대신해도, 볼 것 완수할 생각입니다」

 이야, 그것은 과장.
 단순한 선도로 목숨을 걸지 않아도.

 왕도의 외벽을 넘을 때, 외벽 위에서 떨어질 것 같을 정도 병사들이 올라, 이쪽에 손을 흔들고 있었다.
 펜 드래곤의 가명을 외치는 것으로, 나를 환영해 주고 있었을 것이다.

 그리고, 외곽의 군사시설을 뛰어넘었을 때―.

「「「펜 드래곤」」」

 -귀가 따가와질 정도의 크기로, 나의 가명을 부르는 군중의 목소리가 들렸다.

 많은 사람이 각자가 부르고 있는 탓으로 다소의 치우침은 있지만, 비공정이 흔들리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는 만큼 강력한 소리다.
 손을 흔들어 돌려주면 한층 더 환성이 커졌다.

 군중중에서 졸도하는 사람이 보였으므로, 남몰래 「이력의 손」을 펴 서포트해 둔다.

『아리사, 마왕 퇴치에 동행한 모두를 불러 주지 않겠는가』
『오케이』

 모처럼인 것으로, 나는 원화를 사용해, 고도궁전에서 기다리고 있는 동료들을 불러 보았다.

「오우, 그레이트~?」
「굉장합니다! 모두, 주인님의 이름을 부르고 있는 것입니다!」

 타마와 포치가 눈을 크게뜨고 동그랗게 해, 군중으로부터의 환성에 대답하고 있다.
 두 명은 손을 흔들 뿐으로는 부족한 것인지, 꼬리를 붕붕 털거나 갑판의 난간을 따라 대쉬 하거나 하고 있다.

「무엇인가, 부끄럽습니다」
「가슴을 펴세요, 루루. 우리들은 그 만큼의 행동을 한 것입니다」
「그래요! 시가 왕국의 유사 이래, 용사와 그 하인 이외가 마왕 토벌에 관련된 기록은 없습니다. 위대한 공적이에요!」

 루루와 리자의 회화에, 묘한 텐션의 카리나양이 더해진다.
 용사계의 요소에 텐션이 오르는 것은, 용사 연구가인 부친의 영향인 것 일 것이다.

「마스터, 고아원 위에서 선회를 희망합니다」

 나나가 무표정한 얼굴로 나의 소매를당긴다.

「좋지만, 뭔가 있었는지?」
「유생체 밀도가 진해, 몹시 사랑스럽습니다」
「…… 그런가」

 아무래도, 나나의 개인적인 취미인 것 같다.

 앞을 서두를 것도 아니기 때문에, 이후는 고아원 위에서 한 번 선회해 나가는 일로 해 보았다.
 나나가 만족한 것 같고, 이 정도의 서비스는 별로 상관없잖아.

「므우, 귀아파」

 귀를 누른 미아가 불만을 입에 올린다.

 당분간, 입을 비쭉 내밀고 있던 미아였지만, 이윽고 기분을 고쳐, 웅장한 음악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소음은 싫어도, 자신들을 칭찬하는 소리 자체에는 혐오감이 없는 것 같다.

「그렇다고는 해도, 굉장한 인기군요」
 --피피루! 피루! 피루!

 감탄하는 아리사의 말에, 왠지 함께 와 있던 비취가 잘난체하며 가슴을 치고 대답한다.
 비취도, 자신의 일처럼 자랑스럽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좋다.

 어느새인가, 현자쥐인 츄-태들이, 난간 위에 정렬해 손을 흔들고 있었다.
 어디에서 섞여들어 온 것 일지.

 나는 쓴웃음 지으면서, 오래간만의 왕도의 하늘을 만끽했다.





「우와-, 왠지 굉장해요」
「정렬~?」
「반짝반짝 하고 있습니다」
「응, 마중」

 눈아래의 광경을 봐, 어린이조가 놀라움의 소리를 높였다.

왕도 상공을 일주 하고 나서 왕성에 진로를 취하겠다고, 왕도 방공대의 조인 들에게 바뀌어 비룡기사 와이번·라이더들이 선도에 나타났다.
 그들이 이끄는 대로 진행되면, 왕성 앞의 안뜰의 1개로 안내된 것이다.

 그리고 거기에는, 눈부신 금속갑옷을 몸에 감은 성기사단과 근위기사단, 그리고 예복을 몸에두른 문관들이나 궁녀들이 정렬 하고 있었다.

 마치, 국빈이라도 맞이할 것 같은 느낌이다.

 착지해, 탑승 트랙을 내리면, 기사단의 뒤에서 음악의 실제 연주가 들려 왔다.
 기사단의 뒤로 악단이 대기하고 있던 것 같다.

 융단의 깔린 안뜰을 동료들과 함께 진행되면, 정면의 문이 열려 본적이 있던 얼굴이 나왔다.

「다녀 왔습니다, 귀국 했습니다, 솔트릭 전하」
「으음, 잘 무사하게 귀환했구나, 펜 드래곤 자작」

 왠지, 솔트릭 제일 왕자가 마중하러 와 있어 놀랐다.
 그의 뒤로 있는 재상 각하나 시스티나 왕녀, 그리고 시가 팔검의 헤임씨 따위는 마커로 알았다는 것이지만, 그 쪽은 노마크였던 것이다.

 덧붙여 시스티나 왕녀는 왕도 체제중이라고 하는 일이 되고 있는 것으로, 우리들의 비공정이 왕도에 진입했을 무렵에, 고도궁전부터 왕성의 개인실에 이동받고 있던 것이다.
 히카루나 시가 팔검 필두 『불굴』의 제후·쥬레바그씨는 국왕과 함께, 알현의 방에서 대기하고 있다.

「대선생님인 것이에요」
「오랜만~?」

 포치와 타마가 헤임씨에게 향해, 작게 손을 휘둘러 있다.
 헤임씨는 노우 리액션--아니, 작게 입꼬리가 올라가 있는 것으로, 적어도 두 명을 싫어하지는 않는 것 같다.

 그 사랑스러운 모습 때문일까, 정렬하고 있는 기사들 중 몇명이, 얼굴을 돌려 떨고 있었다.
 응, 노력해 참아라.

 솔트릭 제일 왕자와 호의에 어깨를 나란히 해 걷고 있으면, 그의 측근인 것 같은 몇명으로부터 질투의 시선이 향해지는 것이, 잠시 음울하다.
 너희들의 왕자는 잡지 않기 때문에, 그 시선은 멈춰줘.

 그대로 복도를 활보 해, 그들과는 알현의 방의 중후한 문의 앞에서 헤어졌다.
 닫힌 문의 앞에는, 의례용의 투구와 갑옷을 입은 근위기사단의 상급 기사 두 명이 있어 눈부신 할버드를 교차 하고 있다.

 문의 저쪽에서 방울과 같은 소리가 들리고, 두 명이 할버드를 들어, 얼굴을 이쪽에 향했다.
 그 배후에서는 네 명의 시동들이 문을 밀어 열고 있다.

「관광부대신, 펜 드래곤 자작, 입장이오」

 나는 묵례를 돌려주어, 알현의 방으로 다리를 진행시킨다.
 방금 전까지 있던 장소는 조금 어두웠기 때문에, 지붕에 만든 창문부터 파고 드는 빛에 조금 눈이 현기증난다.

 광량 조정 스킬의 덕분으로, 일순간으로 시야가 정상적으로 돌아왔다.

 알현의 방의 안쪽에는 이미 국왕과 히카루가 옥좌에 걸터앉아 기다리고 있어 옥좌까지의 사이에는 삼공작이나 대신들이 죽 줄지어 있었다.
 왕족, 재상 각하, 시가 팔검의 모두도 있는 것 같다.

 보통은 국왕은 나중에 들어 오는 것이지만, 오늘은 왠지 먼저 앉아 있었다.

「우왓, 높으신 분이 가득하구나」

 아리사가 작은 소리로 중얼거리는 것이 들렸다.
 되돌아 보는 수는 없기 때문에, 공간 마법의 「원견」으로 뒤로 계속되는 동료들을 바라보자, 모두 긴장하고 있는 것 같다.
 나는 몸의 뒤로 손을 써, 수신호로 「릴렉스」라고 보낸다.

 국왕과 히카루가 2개 줄선 옥좌에 앉아 있기 전까지 오면, 동료들과 함께 무릎 꿇어 국왕의 말을 기다린다.
 그러고 보니, 공작 부인 취급의 히카루가 옥좌에 앉아 있지만, 좋은 걸까나?
 왕조인 일은 비밀로 하고 있지 않은 것 같았고, 삼공작이나 다른 귀족들도 신경쓰지 않은 것 같으니까 별로 괜찮아.

「펜 드래곤 경, 고개를 들라」

 국왕의 말을 받아 고개를 든다.
 오늘은 국왕님도 약식 복장이나 보통 정장은 아니고, 대관식에 밖에 입지 않는 것 같은 의례용의 의복이다.

「이번의 귀하의 위업을 칭송해, 그 공적에 보답하여―」

 국왕의 장황히 한 노고의 말이나 포상의 이야기를 요약하면, 마왕 살인의 포상에 작위나 직위의 랭크 업에 보물의 수여, 그리고 몇개의 특권이 주어진다고 하는 일인 것 같다.

 작위에 대해서는, 나의 작위를 백작에, 직속의 상사인 무노 백작은 후작에, 리자가 명예 자작, 카리나양이나 다른 동료들도 명예 여남작으로 승작이나 작위 수여하는 일이 되었다.
 2개월 후의 왕국 회의는 아니고, 금방 작위가 오른 것은, 위업에 대한 특례같은 것이다.

 직위는 관광부대신에서 정식으로 대신으로 됐다.
 국왕의 이야기로는, 정보가 빠른 나라로부터는 방문을 환영하는 취지의 친서가 도착하고 있는 것 같다.

 보물은 유서 깊은 역사 있는 물건이었던 것이지만, 그 대부분은 왕조님에 얽힌 물건이었으므로, 그다지 고마움이 없다. 우리한테는 히카루 본인이 있기도 하고.

 특권은 2개.
 식료품이나 조미료 관계의 교역 특권-주로 면세특권이다.
 또 1개는 누구 덕인 것인가 모르겠지만 기사단의 설립 허가를 받을 수 있었다.

 사적으로 군사력을 가질 생각은 없기 때문에, 후자를 활용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군사 관계에 강한 케르텐 후작에 의하면, 사전에 그 소문을 들은 기사들이 응모를 위해서 무기를 신조 하려고 해, 왕도의 대장장이 공방이 절찬 풀 가동 상태인 것 같다.

 대장장이 공방에서 과로사가 나오기 전에, 은근히 기사단 설립은 없다고 정보를 흘리자.
 데스마치에 의한 희생 같은 건, 원래의 세계에서만으로 충분하니까.





「펜 드래곤 백작, 고결한 분이 각하를 부르고 계십니다」

 정신적으로 지치는 알현을 끝내, 알현의 방을 나온 곳에서 시동풍의 의상을 입은 청년에게 말을 걸려졌다.
 AR 표시에 의하면, 솔트릭 제일 왕자의 시동인 것 같다.

「어떤 분이 부르셨지요?」
「가면 압니다」

 냉냉하게 대하는 것 같은 태도다.
 시동은 내가 따라 오는 것이 당연하다고 할듯한 태도로 걷기 시작했다.

응, 싫은 타입이다.

「모두는 시스티나 전하의 곳에 가 줘」
「나나 리자씨가 함께 가는 편이 좋은 것이 아니야?」
「괜찮아, 부르고 있는 것은 제일 왕자같기 때문에」

 걱정스러운 아리사들에게 작은 소리로 그렇게 고한다.

「무엇을 하고 있어! 도련님을 기다리게 하고 있다!」

 내가 따라 오지 않는 것을 깨달은 시동이, 길길이 화내며 달려 왔다.
 굉장히 숨이차고 있는 것 같다.

 아무래도, 꽤 멀리까지 걸어갔던 것 같고.

「고용인따위가, 백작 각하에게 그 말씨는 뭐입니다」

 리자가 반환된지 얼마 안된 마창의 뒤끝으로, 마루를 탕하고 두드린다.

 그 험악한 얼굴에 시동이 몸을 움츠리게 한다.

「아, 아인 따위에 말해져―」

 그런 자신이 용서할 수 없었던 것일까, 시동이 떨리는 소리로 허세를 쳐, 리자를 매도한다.

「아라? 귀족적에도 없는 고용인이, 키슈레시가르자 자작님에게 폭언? 여기서 처벌해 버려도 좋지 않을까?」
「처벌~?」
「파파팍, 해 버리는 것이에요!」

 타마와 포치가 손가락끝에 낸 마인을, 한 손검사이즈로 늘려 힐쭉 포즈를 붙였다.
 나쁜 미소다.

 안면을 새파래지게 한 시동이, 비지땀을 흘리고 있다.

「퀀츠, 무엇을 하고 있나!」

 복도의 저쪽에서, 근위기사의 모습을 한 남성이 왔다.
 그도 제일 왕자의 추종자의 하나같다.

 타마와 포치의 두 명이, 손가락끝의 마인를 일순간으로 지운다.

「보단님!」

 아군의 등장에, 시동이 안색을 되찾아 달라붙는다.

「손대지마, 바보가」

 시동을 쌀쌀하고 뿌리쳤다는 근위기사가, 가벼운 일례를 하고 나서 입을 연다.

「펜 드래곤 각하, 이 자가 실례를 한 것 같아 미안하다. 솔트릭 전하가 기다리시므로, 나와 동행 하길 바란다」

 부탁 형식이지만, 사실상 명령이다.
무엇보다, 시작부터 이런 태도라면, 거절할 생각은 없다.

 솔트릭 제일 왕자는 싫지 않고, 시스티나 왕녀의 오빠이고.

「그러면 다녀온다」

 나는 동료들에 손을 휘둘러, 근위기사에 안내되어 제일 왕자가 기다리는 살롱으로 발길을 향했다.





「축하합니다, 펜 드래곤 백작」
「감사합니다, 솔트릭 전하」

 상냥한 솔트릭 제일 왕자로 맞이할 수 있어, 그의 옆의 자리로 초대된다.
 방금 전의 1건은 근위기사로부터 왕자에게 전할 수 있어 시동의 퀀츠군은 싹둑해고되어 버린 것 같다.
 오래간만에 봉건사회적이고 드라이한 해고 통지를 보았어.

 그가 나를 역으로 원망하지 않는 것을 빌고 싶다.

「-설마, 귀공이 용사와 함께 마왕을 토벌 해 보인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어이쿠, 회상하고 있는 동안에 이야기가 나아가고 있었던 것 같다.
 적당하게 맞장구를 치고 있으면 큰일이다 그런 것으로, 제대로 물어봐라.

「나는 용사님이나 그의 하인들의 지원역을 하고 있던 것 뿐이예요」
「그것만으로, 마왕 살인등으로 불리지 않다. 귀공과 용사가 친구였던 것은 알고 있지만, 그것만으로 사가 황제 나라의 황녀님이 인정한다고는 생각되지 않아」

 용사 하야토와 친구도, 말했던가?

 --좀 더 기억에 없다.

 특히 비밀로 하고 있던 것도 아니기 때문에, 별로 상관없지만 말야.

「폐하로부터 은근히 이야기가 있었다. 나는 5년 이내에 왕위를 양보해진다. 올해로부터는 서서히 폐하의 정무를 내가 담당하는 일이 될 것이다」

 흐음, 32세 정도로 대국의 운명을 맡겨진다니 큰 일이다.
 나도 그림자에서 응원 해 두자.

「그리고, 왕위를 반석에 올리려면 인재가 필요하다」

 --동의.

 삼국지나 「아케치 미쓰히데(유명한 무장)의 야망」에서는 인재 확보가 승리의 열쇠였다.

「지금의 대신들의 과반수나 비스타르 공작파의 귀족들은, 나를 지지해 준다고 약속해 주고 있다」

 왕자가 거기서 말을 멈추어, 눈 강력하게 나를 응시해 왔다.
 무엇을 헤아리기를 원하는 것 같은 얼굴이다.

「이, 도련님이 여기까지―」
「그만두어라」

 추종자의 하나가, 나를 노려봐 일어선 것을 도련님이 억제한다.

「펜 드래곤 경, 나의 가신이 되어라. 무노 후작의 아래를 떨어져, 나의 직신이 된다. 물론, 나의 직신이 되면 지금 이상의 영달을 약속하지」
「큰 일 영광인 이야기입니다만, 나의 주인은 무노 각하 하나로. 이 이야기는 거절 합니다」

 진지한 왕자가 어이를 상실한 얼굴로 굳어졌다.
 그에게는 미안하지만, 나에게 있어 무노 후작은 이상의 상사인 것이지요.

「네놈!」
「도련님 스스로의 권유를!」
「시가 왕국에 활시위를 당길 의도라도―」

 왕자 보다도 빨리 정신이 든 측근들이, 얼굴을 새빨갛게 해 일어섰다.
 핏기가 많은 귀공자는, 세검을 뽑아 버릴 정도다.

「그만두어라」

 왕자가 단단한 소리로 측근들을 멈춘다.
 측근들이 검을 납입해 앉는 것을 기다리고 나서, 얼굴을 이쪽에 향했다.

「솔직히, 귀공에게 거절당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었다」

 쇼크를 받은 얼굴로 왕자가 말한다.

 나 생각에는, 내가 승낙한다고 그가 생각하고있었던 일이 이상하다.

「귀공은 내가 국왕에 부적격이라고 생각하는지?」
「아니오」

 재상이나 히카루 경유로 들은 이야기라면, 그는 현시가 국왕이 즉위했을 무렵 보다 상당히 유능한 것 같다.

「그러면, 어째서?」
「나는 영달을 바라지 않습니다」

 확실히, 최초로 그와 만났을 때에도 그렇게 말한 것 같은데.

「일 년만에 백작정도에까지 올라서, 대신직에까지 오른 귀공이, 그런걸 말할까?」

 나의 대답을 들은 왕자가, 기가 막힌 것처럼 말한다.
 어느 쪽이나 바라고 있던 것이 아니고.

 솔직하게 말하면 모가날 것 같았으므로, 일본인답게 애매한 미소로 받아 넘겼다.

「알았다. 부하가 싫으면 친구가 되어라」

 왕자의 말에 간신히 수긍 한다.
 시스티나 왕녀의 오빠이고, 친구 정도라면 얼마든지 OK다.

「머지않아 오유곡크 공작과 장소를 마련한다. 귀공도 벗삼아 동석 해라」
「알겠습니다」

 친구범위로 해서는 미묘한 말투다.
 그는 어릴 적부터 대국의 국왕 후보로서 교육되고 있던 것 같고, 이것이 보통 태도인 것일지도.

「그럼, 일정이 정해지면 보단을 연락에 보낸다」

 왕자가 그렇게 고해 자리에서 섰다.
 측근을 데려 사라지려고 한 왕자가, 뭔가를 생각해 낸 얼굴로 되돌아왔다.

「여동생과의 결혼식에는 출석한다. 일정의 조정은 나의 측근장에게 말해라」

 그는 그렇게 일방적으로 고하면, 씩씩하게 한 발걸음으로 살롱을 나갔다.
 여동생과의 결혼식은, 틀림없이, 나와 시스티나 왕녀의 일일까?

 그러고 보니 이제 곧 기한의 일년까지 2개월정도였던가.
 국왕님은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고, 의외로 나와 왕녀의 약혼이야기는 농담이었는가도.

 나는 그렇게 도피하면서, 살롱을 나왔다.

「「「펜 드래곤 각하! 나를 각하의 가신으로!」」」
「백작님! 꼭 나의 집의 무도회에 와 주세요!」
「「「꺅, 사토님이야!!」」」

 문관이나 무관, 높은 것 같은 옷을 입은 귀족들, 용모에 자신이 있을 듯 하는 시녀나 메이드들이, 살롱의 밖에 기다리고 있었다.
 상대를 하고 있으면, 이상하게 피곤할 것 같아, 「급한 용무가 있으므로, 다음에 봅시다」라고 재패니스 스마일 전개로 도망치기 시작한다.

「「「펜 드래곤 각하! 나를 기사단에!」」」
「나, 나는 마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하의 미스릴 기사단에 넣어 주세요!」

 복도의 모퉁이를 돌아간 곳에서, 이번은 근위기사나 타령의 기사옷을 입은 남자들이 쇄도해 왔다.
 전원눈에 핏발이 서고 있어, 조금 무섭다.

 안에는 마음대로 기사단명까지 붙이고 있는 녀석까지 있었다.

「마중~?」

 옆에서 들린 소리의 편을 향하면, 좁은 고용인용 통로의 마루에 떨어진 그림자로부터 얼굴을 내미는 타마의 눈이 있었다.
 나는 좁은 통로에 들어가는 것과 동시에, 타마의 그림자에 뛰어들어, 왕도 저택으로 이동했다.

 개인실의 소파에 몸을 내던져, 한숨 뱉는다.

「살아났어」
「어떻게든 되는거야~?」

 나의 무릎 위에서 둥글어지는 타마의 머리를 어루만져, 감사의 말을 말한다.

 꽤 「마왕 살인」의 영향은 큰 것 같다.
 공도의 테니온 신전에 방문해, 신들과 접촉할 방법을 묻는 것은 조금 앞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솔트릭 제일 왕자를 생각해 낼 수 없는 분은 「13-23. 다과회의 행방」을 참조해 주세요.​ 

댓글 3개:

  1. 이거 부분 번역기돌린건가요? 글의 문법이 좀 어색하네요 문장의 흐름이 뒤죽박죽 인것같고 갑자기 존댓말하다 반말도하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번역가가 아니니깐 보통은 일본어 읽을 줄 알아도 번역이 어려움 일본어 몰라도 번역기 여러개 쓰면서 문맥도 예쁘게 고치는데 뭐 번역 해준것만으로도 감사해야지

      삭제
  2. Unknown 뭐냐ㅋㅋ 번역해준것만으로도 감사할것이지, 문맥이 이상하면 본인이 다시해서 올리던지ㅋㅋ
    쌩 번역기보다 100배는 읽기 편하구만 뭘

    답글삭제